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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V60 후륜구동 주행보조 거리

by 31데이 2022. 2. 21.

제네시스 GV60 표준형 후륜구동 모델은 서울 강남에서 강원도 고성까지 출퇴근합니다. GV60 후륜구동 주행보조 거리입니다. 하루 총 거리는 387km입니다. 이는 19인치 휠을 장착했을 때의 데이터로, 전체 GV60 시리즈 중 최장 주행거리 기록이기도 합니다. 서울의 한 주차장에서 GV60을 만충전했습니다.

GV60 후륜구동 주행보조 거리

GV60의 중앙 계기판 디스플레이 창을 보면 최대 421km를 주행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이러한 주행거리 표시의 이유는 세텍 충전소가 실외에 있는 상황에서 충전을 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됩니다. 마일리지 표시는 환경부에서 승인한 저온 복합 마일리지보다 높습니다. 단, 이 표시는 에어컨이 꺼져 있을 때의 기준입니다. 에어컨 작동 여부에 관계없이 제네시스 등은 디지털 계기판이나 중앙 계기판에 주행 거리를 표시할 수 있는 유연성이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에어컨을 가동하면 주행거리가 400km 미만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주행 시 거슬리는 하체 소음

중간 목적지는 강원도 고성 씨가든 카페입니다. 드라이브 모드가 에코 전용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가속 성능을 중시하는 차량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GV60 후륜구동의 전반적인 승차감은 괜찮습니다. 테스트 차량에는 스포티한 주행보다는 정숙성을 강조한 미쉐린 프라이머시 19인치 타이어가 장착됐으며, 고속도로 주행 시 거슬리는 하체 소음이 없었습니다. 운전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제한 속도를 초과하지 않는 방향으로 주행하십시오. 또한 앞차와 최대한 거리를 유지하고 저속 트럭을 만나면 추월을 가속합니다. 194km를 달려 가오청 씨 가든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제네시스가 공표한 고속도로 연비보다 약간 높입니다. 서울로 돌아가는 길은 바람이 변수입니다. 고속도로를 지날 때마다 강풍 조심하라는 메시지가 계속 뜹니다. 바람이 강하면 전기차는 물론 일반 내연기관차도 연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때부터 그는 에어컨을 최대한 사용하지 않으려고 노력했고 속도를 내지 않았습니다. 대신 히팅 시트와 스티어링 휠 히팅이 작동되어 추위에 대비합니다.

 

GV60 후륜구동 주행보조 거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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