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꽤 많은 부품을 공유하지만 전자는 나보다 가족용 자동차에 가깝고 후자는 그 반대입니다. EV6 2륜 배터리 수명 특성입니다. 선택에 약간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시승은 여전히 장거리 모델의 상단 트림에 따라 2륜구동과 4륜구동을 번갈아 경험했다. 아이오닉 5와 EV6는 같은 등급이지만 스펙에서 눈에 띄는 차이가 있습니다. 최대토크는 사양상 동일하나 전기모터의 최대출력과 배터리 용량은 아이오닉5가 더 낮다. 결과적으로 1회 충전으로 주행거리도 짧아집니다. 2륜의 긴 배터리 수명은 차량의 속도를 꾸준히 증가시키고, 4륜의 긴 배터리 수명은 운전자가 결정하는 성능을 보다 자유롭게 보여줍니다. 아이오닉 5와 EV6는 고성능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지만, 실제로는 4륜 장거리 차량도 일상생활에서 만재다. 대신 두 차량은 주행 특성에서 상당한 차이를 보입니다.
신경질적인 반응
Ioniq 5는 상대적으로 부드러운 서스펜션으로 도로를 미끄러지듯 미끄러집니다. 현대차가 최근 출시한 섀시와 서스펜션이 탄탄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정말 놀라운 일이다. 하지만 큰 요철이 반복되거나 고속 범프 핸들링을 하게 되면 오랜 시간 유지될 것 같은 편안함이 바로 사라지고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한다. EV6는 견고한 섀시에 상대적으로 단단한 서스펜션을 추가합니다. 운전자는 더 자신있게 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Ioniq 5의 신경 반응은 EV6과 유사했습니다. 서스펜션이 한계를 넘을 때 팁을 약간 풀어주는 특성이 있습니다. 전기차는 최대 출력과 토크를 동시에 내는 것이 특성상 스포츠카 수준의 트랙션이 필요하지만 브레이크의 한계를 제어하지 못하는 것도 문제다. 가속도가 높을수록 브레이크에 가해지는 부하가 커집니다.
EV6 2륜 배터리 수명 특성
일상 주행에는 문제가 없으나, 반복적으로 속도를 높이면 실시간으로 제동력이 변해 상황이 급격히 악화된다. 앞으로 출시될 고성능 전기차는 전기모터의 성능이 아닌 제동 한계를 높이는 데 집중해야 한다. Safe Exit Assist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반적인 시스템 만족도는 상당히 높습니다. 차간 거리를 적절하게 조절하고 차선 중앙을 합리적으로 유지하십시오. EV6 2륜 배터리 수명 특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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