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종종 모델 이름에 모험이라는 단어를 포함합니다. 2022년 KTM 승차감 극대화하는 방법 알아보기입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어디든지 기꺼이 위험을 감수하려는 의지를 표현합니까? 대표적인 예가 KTM 890 Adventure R입니다. 890 Adventure R은 미들급 양용 오토바이입니다.
2022년 KTM 승차감 극대화하는 방법 알아보기
동급 최강의 오프로드 성능을 자랑합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다카르 랠리의 무대를 뒤흔드는 랠리 머신을 닮았습니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타이어입니다. KTM의 독특한 헤드라이트 디자인은 여전히 호불호가 갈립니다. 하지만 KTM의 오렌지 컬러와 어우러져 존재감이 확고합니다. 오프로드 주행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WP의 XPLOR를 사용했습니다. 포크와 쇼크 모두 2mm에 도달할 만큼 충분히 긴 가동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2mm의 넓은 지상고와 880mm의 높은 시트가 완성됩니다. 타이어는 오프로드 주행을 위해 설계된 Metzeler Karoo 3입니다. 이 구성 덕분에 890 Adventure R은 언뜻 보기에 오프로드가 좋아 보입니다. 실제로, 그것은 우수한 오프로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890 Adventure R을 사용하여 바위를 넘거나 언덕을 오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한편으로는 장거리 여행에 적합한 바디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승차감을 극대화하는 본론
장거리에서도 편안한 서스펜션, 강력한 엔진, 넉넉한 20리터 연료 탱크, 운전하는 바람을 차단하는 공기역학적 디자인, 높은 시트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전망을 기대하세요. 가동 범위가 길기 때문에 도로의 크고 작은 요철과 장애물을 사고 없이 통과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서스펜션 감쇠력도 광범위하게 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압축 및 확장을 부드럽게 설정하여 승차감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몸은 고속으로 달리거나 갑자기 운전할 때 앞뒤로 진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경우 포크와 쇼크를 스포츠 설정으로 변경하면 모든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움직임은 더 부드럽고 코너는 키가 큰 스포츠 바이크를 타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서스펜션의 가동 범위가 충분하기 때문에 승차감은 크게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2022년 KTM 승차감 극대화하는 방법 알아보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