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의 심장부, 해치백 골프가 6년의 공백기를 깨고 다시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폭스바겐 골프 2.0 가격 시승기입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최첨단 기술을 탑재한 올 뉴 8세대 골프로 돌아옵니다. 여기에 출시된 후 지난 40년 동안 기술적인 개선을 거쳐 새롭고 전통적인 모델로 탈바꿈했습니다. 8세대 골프는 원래 2019년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10월 24일 공개된 오토쇼에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Volkswagen 로고가 적용된 미래의 첫 번째 모델입니다. 3도어 모델과 스포츠 밴은 수요 부진으로 단종됐습니다.
폭스바겐 골프 2.0 가격 시승기
Golf Variant와 All-Track은 기대치를 높였습니다. 국내 시장에서는 2005년 회사 설립 이후 지금까지 4만7283대가 팔렸고, 폭스바겐코리아 성장의 주역이기도 합니다. 여기에 골프가 8세대에 접어들면서 모델의 페이스리프트와 트림에서 보여지는 유동성이 타 브랜드의 해치백과 함께 앉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만큼 그는 자신의 새 골프장이 있는 곳에 해치백이 있어야 할 지역을 만들고 있습니다. 최첨단 인터랙티브 조명 시스템 IQ.Light-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는 매력적인 견고함과 세련된 하이테크 이미지 프론트가 돋보입니다. 주행 조건에 최적화된 조명으로 더 넓은 도로를 비춥니다. 이와 같이 다른 운전자의 시인성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야간에 운전자에게 높은 시인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길고 넓은 보닛 라인
전면을 가로지르는 라디에이터 그릴 조명과 새롭게 디자인된 좌우 LED 헤드램프는 아이코닉한 폭스바겐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미래 지향적인 전면 모습을 완성합니다. 길고 넓은 보닛 라인은 깔끔하고 곧은 미학을 드러내며 안정감과 파워감을 주는 핵심 요소입니다. 후면은 모던한 이미지와 넉넉한 전체 폭을 강조하여 이전 세대 대비 더욱 견고한 인상을 주는 심플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폭스바겐 골프 2.0 가격 시승기의 직관적인 디지털 인터페이스는 LED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Innovision 조종석을 통해 시각적 개방감을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