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 스타 모델 차이 알아보기입니다. 스타리아 베이스의 변화로 운전석의 느낌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압도적인 개방감, 특히 좌우의 낮아진 높이로 측면과 후면이 범상치 않습니다. 중앙 계기판의 디스플레이는 물론 각종 스위치와 스티어링 휠, 전면 유리창까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이너레일을 이용하여 테이블의 위치를 앞뒤로 이동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스타 모델의 가격은 기본 차량의 상태와 옵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70년대 중반 7000만원대 수준으로 판단됩니다. 36리터 냉장고, 전자레인지, 외부샤워기, 주행충전기, 300A 인산철 배터리, 150W 태양광 패널 외에도 DC 에어컨, 빔엔지니어링, 피아마 개인실 등 추가 구성도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카 스타 모델 차이
캠핑카 가격에 대해서는 여러 의견이 있지만 몇 가지 유념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캠핑카 가격에 있어서 기본차 스타리아와 옵션의 가격차이는 캠핑카 자체의 가격이 아니라 현대차 자체의 가격차이입니다. 밴으로 제작된 모델과 고급형으로 제작된 캠퍼밴이 수백만원에서 1000만 원 사이의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가격을 공개하지 않는 이유에 대한 언급도 잦입니다. 캠퍼 사양에 따른 가격차이가 추가되고 옵션 사양에 대한 옵션 애플리케이션이 추가되면 캔 모델과 풀옵션 모델의 차이는 더욱 커질 수 있습니다.
밴 제작된 모델과 고급형 제작된 캠퍼밴
기본가격 기준으로 풀옵션 이야기 하면 불만 이야기 하게 됩니다. 6000만원대 캠핑카와 7000만원대 캠핑카는 느낌이 다르고, 가격이 7000만원대 후반이라면 8000만원대라고 하소연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Staria 기반 캠핑카는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캠핑카 스타 모델 차이 알아보기는 3월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캠핑&피크닉 전시회를 방문하면 현재 국내에 출시된 모든 모델을 한자리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