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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형 SUV 평균 스티어링 휠 엔진 기능

by 31데이 2022. 2. 21.

디자인보다는 직관적인 기능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중형 SUV 평균 스티어링 휠 엔진 기능입니다. 각 부분의 역할은 한 눈에 알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은 4-스포크이며 각 스포크에 여러 버튼이 있습니다.

동급 차들과 비교

이 시점에서 캐딜락이 이깁니다. 두 사운드 시스템 모두 프리미엄 사운드 브랜드를 사용합니다. Cadillac에는 Bose의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사장님의 섬세함이 더 좋습니다. 동급 차들과 비교해도 부족하지 않은 사운드 시스템입니다. 인테리어 패션과 실용성의 두 가지 요소로 판단하면 재규어는 스타일리시하고 캐딜락은 실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형 SUV의 평균입니다. 그러나 환영할만한 변화는 기존 8단 자동이 새로운 9단 자동으로 대체되었습니다는 것입니다. 더 부드럽고 역동적인 변속을 기대하십시오. 그러나 가속페달을 깊게 밟아 엔진 회전수를 높이면 엔진음의 가속과 함께 점차 운전자를 자극합니다. 또한 4000 이상부터는 오른발을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다소 으르렁거리는 톤이 있습니다.

중형 SUV 평균 스티어링 휠 엔진 기능

8기통 엔진이 아닌데도 이런 튜닝을 하고, 그 상태에서 오히려 발빠른 걸음을 하는 게 이상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운전한다면 연비는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간 편향되어 있으면서도 편안함과 안정감을 동시에 전달합니다. 밋밋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달리는 퍼포먼스는 상당히 매웠습니다. 작동 소리가 매우 크며 소리를 들어보면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부분이 조금 답답하긴 하지만, 스핀을 조금만 더해도 몸이 뻣뻣해집니다. 가속할 때 답답한 느낌이 든다면 최대 토크가 나오는 지점인 2000rpm에 맞추지 않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놀랍게도 많은 사람들이 낮은 엔진 회전수를 사용합니다. 엔진을 회전시키는 것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강제 오른발 저단 변속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스티어링 휠의 패들 시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형 SUV 평균 스티어링 휠 엔진 기능입니다. SUV는 스포츠카에 가까운 스포츠를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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