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한 변화는 아니고, 페이스리프트이기 때문에 크게 쉐보레 트래버스 색상과 가격이 달라진 것은 없습니다. 전면을 보면 뭔가 많이 변한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쉐보레 트래버스 색상과 가격
후면에서는 테일램프의 그래픽만 변경되었습니다. 오프로드 주행을 위한 스퀘어 오프 휠 아치는 그대로 유지되지만, 그 안에 맞는 휠 디자인은 극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어떤 지형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는 인상을 줍니다. 사실상 4륜구동이 가능합니다. 화려한 장식과 다채로운 무드 조명이 추가되어 좌석 배치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변한 것은 디지털 계기판뿐입니다. 속도계 영역이 디지털 트리밍되어 있어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대부분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차들이 원래 미국산이지만 실용성을 생각해보면 크게 달라진 점은 없습니다. ''
6기통 버전
하이 컨트리를 선택한 이유 시승에 할당된 모델은 트래버스에서 가장 높은 트림인 "하이 컨트리"입니다. 그렇다면 그는 왜 기본이 아닌 높은 나라를 가져왔을까요? 트래버스를 판매했을 때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지만 출력과 토크는 동일합니다. 몸의 크기를 감안할 때 몸을 제대로 안내할 정도의 힘만 있으면 됩니다. 다행히 6기통 버전은 4륜구동을 지원합니다. 평소에는 앞바퀴만 굴리지만, 험한 도로 상황이나 좀 더 안정감을 원한다면 다이얼을 돌려 사륜구동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변화는 ACC(Adaptive Cruise Control)의 채택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이 기능은 예전에도 있었지만 한국에서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서스펜션이 약간 강화되었습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미국차에서 독일차로 갈아타는 느낌입니다. 2행과 3행은 불안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 나중에 뒷좌석에 누가 앉았을 때 따로 메모를 할 생각입니다. 개선된 트래버스는 가솔린 엔진의 부담만 줄였다면 이전보다 더 많은 쉐보레 트래버스 색상과 가격 국내 판매가 가능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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