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람보르기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이산화탄소 배출량

by 31데이 2022. 2. 19.

람보르기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이산화탄소 배출량알아봅시다. 고급차 브랜드가 친환경차 대열에 합류한 가운데 스포츠카의 대명사 람보르기니도 내연기관과 작별하고 본격적으로 전동화 시스템을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 람보르기니의 스테판 빙켈만(Stefan Winkelmann)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올해가 내연기관 자동차만을 제공하는 마지막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람보르기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이산화탄소 배출량

내년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2020년대 후반에 최초의 순수 전기차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는 람보르기니 역사상 가장 큰 투자입니다. 초경량 탄소섬유 기술을 적용해 2025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50% 줄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람보르기니의 전동화 전략은 지난해 5월 발표한 중장기 로드맵을 기반으로 합니다. 엔진이 분리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람보르기니의 헤리티지를 고수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는 최고의 최신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는 이미 2019년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전기화 기술이 적용된 하이브리드 스포츠카를 공개했습니다. 63개 한정 생산되며 모두 매진되었습니다. 이는 모든 람보르기니 모델 중 가장 높은 가속도입니다.

세계 8위의 시장

Lamborghini의 전설적인 Countach가 디자인에 통합되었습니다. Sian을 통해 람보르기니는 친환경 시장에서 고유한 DNA를 유지하면서 브랜드 파워를 충분히 입증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내년 출시 예정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도 기존 슈퍼카와 동일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향상된 성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Winkelmann은 차량이 아직 설계되지 않았지만 일상적인 사용에 적합한 4도어 쪽으로 기울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지난해 람보르기니는 전년 대비 13% 증가한 8,405대를 판매하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람보르기니는 세계 8위의 시장인 한국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전통적인 창틀 모티브와 태극권을 모티브로 한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한국 스페셜 에디션도 출시했습니다. 람보르기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이산화탄소 배출량입니다. 람보르기니는 한국의 고가 전기차 수요 증가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에 따르면 지난달 1억원 이상 수입 전기차는 287대로 지난해 1월보다 2배 이상 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