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가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동안 국내 픽업트럭 시장의 선구자인 렉스턴스포츠앤칸이 앞장섰습니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 디자인, 시승기입니다. 실제로 렉스턴스포츠앤칸은 지난해 국내 픽업 시장의 약 82%를 점유했습니다. New Rexton Sports & Cannes의 명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시승 구간은 용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경기도까지 왕복 약 1km입니다. 테스트 차량은 New Rexton Sports Khan Expedition 트림이 적용된 차량이었습니다.
후드의 스타일리시한 트림
익스페디션 트림은 첨단 편의사양과 안전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한 스페셜 모델입니다. 독점적인 검은색 라디에이터 그릴과 전면 넛지가 전면을 둥글게 만듭니다. 후드의 스타일리시한 트림과 리어 범퍼 모양의 전용 로고는 독특한 우아함을 강조합니다. 내부는 강렬한 익스테리어 디자인과 색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줍니다. 운전석 전면부의 다양한 스위치는 인체공학적, 직관적으로 배치되어 조작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계기판은 메탈릭한 질감의 질감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선수실을 포함하여 충분한 내부 공간을 확보합니다. 최근 출시된 차량들에 비해 작아 보이지만 뛰어난 기동성과 시인성으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습니다. 4개의 카메라로 주변 환경의 3D 파노라마 뷰를 표시하면 더욱 편리해집니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 디자인, 시승기
일반, 와이드, 전체화면이 가능하며 3D 모드에서는 차량을 360도 회전시켜 주변을 볼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작동 연결 주차 가이드에 따라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 스티어링 연결 동적 주차 가이드, 편리하고 안전한 주차. 주행성은 베이스에 충실합니다. 성능과 연비를 높이면서 유해물질을 더욱 줄이면서 토끼 2마리를 잡아 개선했습니다. 몸집이 크지만 움직임이 매우 민첩합니다. 또한 순정 타이어가 아닌 타이어를 장착해도 승차감 및 노면 소음이 상당합니다. 일반 타이어를 사용하면 더 부드럽고 조용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장점은 경쟁 모델과 달리 사용자가 용도와 필요에 따라 사양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 디자인, 시승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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