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본 트렁크 방향지시등 비교

by 31데이 2022. 2. 21.

Cadillac의 조명기구는 Jaguar보다 수직선을 강조합니다. 기본 트렁크 방향지시등 비교입니다. 캐딜락의 세단 모델들도 여기에 가로선이 있는데 XT5의 경우 세로선에 초점을 맞춘 것 같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뒷모습에서도 계속됩니다. 첫째, 재규어는 테일램프 디자인도 재설계했습니다. 아래쪽으로 튀어나온 램프의 디자인은 평평합니다.

트렁크와 배기구

대신 램프 내부의 그래픽은 이전 모델의 디자인 언어를 이어갑니다. 방향지시등으로 운전자가 원하는 화려한 디테일이 더해집니다. 뿐만 아니라 트렁크와 배기구에서도 이 각도를 활용한 디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두 모델 사이에는 볼륨의 차이도 있습니다. 차이점을 쉽게 알 수 있는 부분은 리어 펜더입니다. 후면 흙받이가 있는 재규어와 비교하면 Cadillac의 후면 흙받이는 비교적 평평합니다. 백미러를 통해 한눈에 보이는 재규어 리어 휀더는 운전자의 입장에서 더 보기 좋습니다. 그래서인지 재규어가 실제보다 더 크게 느껴지는 반면 XT5는 더 컴팩트해 보입니다.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외모로 승부를 겨루는 것은 인테리어의 차례입니다. 먼저 재규어의 도어를 열어보겠습니다.

기본 트렁크 방향지시등 비교

최근 연식 변경의 결과로 운전자는 더 매력적인 인테리어로 맞이합니다. 부피가 큰 외부와 달리 내부는 넓은 평면을 사용합니다. 3라인의 공기 배출구 디자인을 패션 스타일에 적용했습니다. 따뜻한 가죽의 질감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장식광을 없애주는 크롬은 센터콘솔 등 곳곳에 배치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은 다기능으로 작동합니다. 기본 상태에서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히팅 및 통풍시트는 눌러서 조절이 가능하고, 바람의 세기는 당겨서 조절이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익숙해지면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핸들을 빼서 가지고 다니고 싶게 만드는 멋진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클래식한 스티어링 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느낌입니다. 기본 트렁크 방향지시등 비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