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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오토바이 890 어드밴쳐 R 시승기

by 31데이 2022. 3. 6.

고급 오토바이 890 어드밴쳐 R 시승기입니다. 서스펜션은 발 아래의 모든 충격을 능숙하게 처리하므로 앞을 똑바로 보고 스로틀 그립을 돌리기만 하면 됩니다. 이 경우 회전에 관계없이 균등하게 전기를 생산하는 병렬 트윈 889cc 엔진이 강력한 지원군이 됩니다.

고급 오토바이 890 어드밴쳐 R 시승기

이 경우 해결책이 있습니다. 손끝과 엔진 사이의 장애물이 사라지고 직선을 이루는 것 같았습니다. 스로틀을 닫으면 계속해서 속도를 높이고 싶게 만드는 흥미진진한 가속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연료 탱크는 엔진 상단에 있습니다. 반면에 890 Adventure R은 연료 탱크를 세 부분으로 나누고 두 개의 메인 탱크는 엔진 왼쪽에 있습니다. 최대 20L까지의 연료는 대부분 엔진과 같은 높이에 위치하기 때문에 무게중심이 현저히 낮입니다. 쿼터 레벨 오토바이를 타는 것과 같습니다. 연료와 각종 오일을 더하면 200킬로그램이 넘는 무게지만 전혀 그런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주변을 내려다보는 높은 가시성, 안정적인 서스펜션, 강력한 엔진으로 자신감을 잃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엔진 특성

오프로드 힙으로 노면의 피드백을 정확하게 읽어내고, 서서 뛰는 일이 많을 것을 감안해서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그래서 100km 이상 달리기 시작했을 때 엉덩이가 아팠습니다. 또 하나 고급 오토바이 890 어드밴쳐 R 의 아쉬운 점은 마일리집니다. 한계에 다다르지 않는 엔진 특성과 넉넉한 20L 연료탱크 덕분에 1회 주유로 약 400km를 주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수한 바람 저항 외에도 높은 공기 저항과 오프로드 타이어 덕분에 주행 거리가 약 300km입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R을 선호합니다. 지상고와 좌석 높이가 상대적으로 높아 심리적 여유가 상대적으로 크기 때문입니다. 언제라도 오프로드를 갈 수 있다는 에이스가 남겨진 기분입니다. 강력한 엔진, 고성능 서스펜션 및 오프로드 잠재력을 경험하는 오토바이는 거의 없습니다. 이것이 890 Adventure R이 일류라고 부를 수 있는 이유입니다. 고급 오토바이 890 어드밴쳐 R 시승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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